"절강에서 편안하게 소비"Taiwei Manufacturing-Rest 안심 공장

首页标题    韩语新闻    "절강에서 편안하게 소비"Taiwei Manufacturing-Rest 안심 공장

      2019 년 지방 정부 작업 보고서는 저장성이 보장 된 소비 행동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절강 성 소비 보장"이라는 브랜드를 시작해야한다고 명시했습니다.

     안심 소비를 통해 주민들의 소비 잠재력을 자극하고 양질의 발전과 삶의 질을 증진한다.

     2016 년 12 월 처음으로 '절강 소비 구제'실천 계획을 전면 시행 한 이래로 '절강 성 소비 신뢰'가 성당 대회 업무 보고서, 성 정부 업무 보고서, 성당위원회 경제 업무 회의 보고서에 포함됐다.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는 향후 5 년 동안 과제에 집중할 것입니다.

    제품 품질은 사람들의 고품질 소비를 보장하는 핵심 포인트입니다. 시장 감독 부는“기준 별 강성, 품질 별, 브랜드 별 성”의 요구 사항에 따라 올해도 기업이 품질 법, 규정, 표준을 엄격히 이행하도록 유도하고 품질 별 승리를 통해 자신있게 브랜드를 구축 할 것입니다.

    Quzhou Taiwei Precision Machinery Co., Ltd.는 "정직, 혁신 및 개발"이라는 기업 신조와 "품질 제품의 전문 제조, 가치를 높이기위한 기술 및 시장에서 승리하기위한 서비스"의 비즈니스 관리를 기반으로 항상 "품질 및 무결성"을 기업 정책으로 삼았습니다. 철학, "절강의 신뢰할 수있는 소비자"브랜드로 "만족 된 소비 양쯔강 삼각주"조치에서 2019 년 안심 소비자 단위 (확실한 공장)를 수상했습니다.

    저장성에서 안심할 수 있습니까? 발표 된 '2018 년 저장성 안전 소비 지수 보고서'에 따르면 2018 년 성의 안전 소비 지수는 0.8509로 2017 년 대비 5.79 % 증가했다. 이 중 사업자 청렴 지수는 24.73 % 증가하여 눈부신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소비자 만족 지수는 지속적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그 효과가 두드러지며, 특히 시장 소비자 권리 보호 환경이 널리 칭찬 받았습니다. .

주민 소비의 고도화 · 변혁 · 고급화 추세에 부응하고, 안전한 소비 시범, 절강 "브랜드 워드 마크", 안전 소비의 단점을 보완하는 프로젝트와 같은 주요 조치의 심층 이행, 전자 세계 무역 플랫폼, 전문 시장 등 주요 플랫폼을 확대 · 강화하고 심화 불합리한 반품 제, 사후 평가제 등 대대적 인 개혁을 통해 혁신적인 거래 센터를 구축하고 안전하고 안전한 소비 환경을 조성하며 더 많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年6月12日 08:20
浏览量:0
收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