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강화, 지능적으로 미래 창조 丨 Putian International Footwear Expo의 완벽한 결말을 축하합니다!

首页标题    韩语新闻    기술 강화, 지능적으로 미래 창조 丨 Putian International Footwear Expo의 완벽한 결말을 축하합니다!

     2019 년 11 월 15 일부터 17 일까지 제 1 회 중국 (푸티 안) 국제 신발 산업 엑스포 2019, 중국 (푸티 안) 신발 산업 혁신 및 업그레이드 및 지능형 제조 전시회. 이번 전시회에서 Taiwei 정밀 절단기 시리즈 : Taiwei CNC 절단기, Taiwei 4 포스트 절단기, Taiwei 로커 절단기 등은 주요 제조업체에 성숙하고 통합 된 지능형 절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과학 및 기술 혁신, 지능이 미래를 만듭니다"

     "과학 기술 혁신, 미래 지능형 창조"라는 주제로 생산, 공급, 마케팅의 상생 협력에 초점을 맞추고 산업 체인의 심도있는 통합에 중점을 두어 산업 체인의 상류와 하류 간의 교류와 협력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산업 품질 향상과 업그레이드를 촉진 할 예정이다.

엑스포는 생산, 공급, 마케팅의 상생 협력을 출발점으로 삼고 산업 체인의 상류와 하류 사이의 통신 및 협력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위한 방향으로 산업 체인의 심층 통합을 취합니다. 산업 발전의 요구에 적응하고 충족시키고 산업 품질 및 효율성 향상 및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전시 업체를 모집합니다.

전시회 기간 동안 Taiwei 부스는 많은 업계 파트너를 끌어 들이고 관찰했으며 담당자는 절단 기계의 용도와 특성을 참을성있게 설명했습니다.

Taiwei Precision Machinery는 2002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것은 신발 제조, 가죽 제품 및 여행 가방에 대한 완벽한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국가 첨단 기술 기업 및 특허 시연 기업이며 중국 가죽 협회 및 국가 경공업 기계 표준화위원회의 회원입니다. 가죽 기계 부문 부회장. 상과 기술은 항상 공존하고 기술은 제품, 제품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제조업체를 개발하여 사회에 더 나은 제품을 홍보합니다. 기술은 생명과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제화 기계 부문의 지속적인 개발은 더 나은 절단 기계 기술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무의식적으로 Taiwei Precision은 수년 동안 우리와 함께했습니다. 돌이켜 보면 중국의 신발 산업은 개발 초기부터 지구를 흔드는 변화를 겪었습니다. 18 년 전, 중국이 WTO에 가입 한 이래 몇 년 동안 기복이있었습니다. 제화 기계는 신발 및 의류 산업의 발전과 함께 조금씩 성장했습니다. Taiwei Precision Machinery도이시기를 탐구 해 왔습니다. 앞으로.

2020年3月6日 11:25
浏览量:0
收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