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iwei 정신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

首页标题    韩语新闻    Taiwei 정신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

     Quzhou Taiwei Precision Machines가 출하되고 있으며 더위를 견디기 어렵지만 우리는 여전히 매우 바쁩니다. 강력한 R & D 팀, 엄격한 생산 프로세스, 고품질 비즈니스 팀 및 열심히 일하는 생산 팀은 Taiwei의 강력한 힘입니다. 꾸준한 주문 흐름은 Taiwei 사람들에게 가장 큰 확인입니다.

  '가을 호랑이'가 도착한 후 태양이 대지를 격렬하게 타 오르고 있었는데, 에어컨 아래 앉을 때 사람들이 덥고 불편할 때 바로 앞줄에 서서 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일하는 사랑스러운 사람들이 있었다. 일.

   타이 웨이의 일선 노동자들은 무더위를 견뎌내고 더위에 맞서 자신의 직업을 지키고 자신의 직업에 헌신했습니다. 일꾼들은 뜨거운 열기를 견디고 머리 위로 타는 햇볕을 쬐고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큰 땀 방울이 얼굴에서 떨어지고 모두 땀이 흘렀고, 땀에 아무런 불만도없이 작업복이 스며 들었다. 카메라는 모든 직원이 열과 싸우고 열과 싸우며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일하는 동영상을 촬영했습니다. 그 안에 담긴 헌신과 사심없는 헌신의 정신은 우리 연구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의 일에 대한 그들의 헌신과 책임은 Taiwei 정신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나는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Taiwei가 계속해서 전진하고 새로운 빛을 창조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Taiwei는 지속적으로 자체 하드 파워를 개선하고 제품 품질을 개선하며 생산 공정의 결함을 제어하고 있습니다. Taiwei는 항상 발전해 왔으며, 발전하는 동시에 더 나은 생산 솔루션을 얻고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진보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고 혜택을주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더 많은 격려입니다. 모든 고객이 Taiwei를 확인하는 것은 내일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수성은 제조로가는 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수요가 많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2020年8月5日 10:40
浏览量:0
收藏